2022.07.06 (수)

  • 구름많음속초25.0℃
  • 구름많음27.3℃
  • 구름많음철원26.0℃
  • 구름많음동두천26.6℃
  • 흐림파주24.5℃
  • 구름조금대관령21.2℃
  • 구름많음춘천28.0℃
  • 흐림백령도24.3℃
  • 구름많음북강릉23.9℃
  • 구름많음강릉26.2℃
  • 흐림동해24.3℃
  • 천둥번개서울26.6℃
  • 흐림인천28.5℃
  • 구름조금원주29.0℃
  • 맑음울릉도24.7℃
  • 천둥번개수원26.2℃
  • 구름조금영월25.5℃
  • 구름많음충주27.7℃
  • 흐림서산27.8℃
  • 구름많음울진24.2℃
  • 흐림청주29.8℃
  • 구름많음대전29.8℃
  • 구름많음추풍령26.5℃
  • 구름많음안동25.8℃
  • 구름많음상주28.7℃
  • 구름많음포항25.6℃
  • 구름많음군산28.5℃
  • 구름많음대구26.0℃
  • 구름많음전주28.9℃
  • 흐림울산26.0℃
  • 구름많음창원26.5℃
  • 구름많음광주27.8℃
  • 구름조금부산26.3℃
  • 구름많음통영26.0℃
  • 구름많음목포27.4℃
  • 구름조금여수26.4℃
  • 구름많음흑산도26.0℃
  • 구름많음완도25.9℃
  • 구름많음고창27.8℃
  • 구름많음순천26.1℃
  • 흐림홍성(예)27.7℃
  • 구름많음28.8℃
  • 흐림제주29.9℃
  • 구름많음고산27.3℃
  • 구름많음성산26.6℃
  • 구름많음서귀포27.3℃
  • 구름많음진주25.8℃
  • 흐림강화25.4℃
  • 구름많음양평27.3℃
  • 흐림이천27.9℃
  • 흐림인제24.8℃
  • 구름많음홍천26.3℃
  • 흐림태백22.6℃
  • 구름조금정선군24.2℃
  • 구름조금제천25.8℃
  • 구름많음보은28.4℃
  • 흐림천안28.2℃
  • 흐림보령29.1℃
  • 구름많음부여29.1℃
  • 구름많음금산27.7℃
  • 구름많음28.6℃
  • 구름많음부안28.3℃
  • 구름많음임실26.1℃
  • 구름많음정읍28.1℃
  • 구름조금남원28.1℃
  • 구름많음장수24.4℃
  • 구름많음고창군27.9℃
  • 구름많음영광군27.7℃
  • 구름많음김해시26.4℃
  • 구름많음순창군27.7℃
  • 구름많음북창원27.3℃
  • 구름많음양산시27.1℃
  • 구름많음보성군26.9℃
  • 구름많음강진군27.7℃
  • 구름많음장흥26.9℃
  • 구름많음해남26.9℃
  • 구름많음고흥26.4℃
  • 구름조금의령군27.3℃
  • 구름많음함양군25.1℃
  • 구름조금광양시27.3℃
  • 구름많음진도군26.5℃
  • 구름조금봉화23.8℃
  • 구름조금영주26.6℃
  • 구름많음문경25.3℃
  • 구름조금청송군24.4℃
  • 구름많음영덕24.2℃
  • 구름많음의성27.5℃
  • 구름많음구미28.3℃
  • 흐림영천24.8℃
  • 구름많음경주시26.3℃
  • 구름많음거창25.0℃
  • 구름조금합천26.8℃
  • 구름많음밀양27.5℃
  • 구름조금산청26.4℃
  • 구름많음거제26.7℃
  • 구름조금남해26.9℃
기상청 제공
MSS 그룹, 임인년 새해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MSS 그룹, 임인년 새해 설비 투자 통한 ‘품질 강화’ 목표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라인업 품질 강화’에 주력
소비자 니즈 맞춘 제품 출시 통해 온·오프라인 시장 매출 상승 기대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이 올해도 신규 물티슈와 화장지 설비를 도입하며 2022년 임인년을 본격적인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

2020년부터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대표 브랜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큰 폭으로 확장하며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힌 MSS 그룹이 이제는 각 제품의 라인업별 품질 강화에 힘쓰겠다는 전략이다.

MSS 그룹은 2020년부터 대표 브랜드 ‘코디’와 ‘모나리자’를 통해 마스크, 항균 물티슈, 손 소독제 등 기존에 주력한 화장지, 미용 티슈, 키친타월 등의 생활 제지류와 기저귀, 생리대 등의 위생용품 외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 같은 해 전주에 매년 1억장의 마스크 생산이 가능한 규모의 설비를 도입해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으며,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3D·일체형 마스크에 더해 2D형 마스크 설비를 새롭게 들여 자체 생산 제품을 확장했다.

올해는 신규 물티슈 및 화장지 설비를 추가 도입해 기존 제품의 품질 강화는 물론, 기능성이 더 강화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더 유동적인 운영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규 설비는 각각 시험 생산 과정을 거쳐 올해 3월, 8월 가동에 들어간다.

MSS 그룹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며 고객들은 일상에서 쓰는 제품들을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자연스럽게 더 높은 품질을 요구하고 있다”며 “MSS 그룹은 올해 새로 도입하는 설비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SS 그룹은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 회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